서울숲공원 산책길

이전 다음
서울숲공원 산책길은 5개의 다양한 테마공원으로 이루어진 산책 코스에요. 가족, 연인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자연의 숲을 즐길 수 있는 시민들의 쉼터랍니다.
가는 방법은 지하철 분당선 서울숲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서울숲 광장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.
거울연못은 수심 약 3cm의 얕은 연못으로 물이 잔잔하게 흘러 주변의 풍경이 거울처럼 비쳐져요. 산책길에 연못에 비친 멋진 경관을 감상해 볼까요?
치유와 사색이 필요할 때 숲속길을 산책해보아요. 상쾌한 숲속길을 걷다보면 도시에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답니다.
습지생태원은 자연환경을 그대로 활용해 학습과 관찰이 가능하게 조성되어 있어요. 한적한 습지를 둘러보며 조용히 자연의 숨소리를 들어보아요.
서울숲에는 다양한 식물과 곤충을 관상할 수 있는 곤충식물원이 있어요. 아이들이 직접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 방문해보면 좋답니다.
바람의 언덕은 한강에서 항상 바람이 불어와 바람의 언덕이라고 불리워져요. 언덕 위로 올라가면 방사된 사슴과 생태숲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.
바람의 언덕과 이어진 보행가교를 따라가면 멋진 한강 풍경이 보이는 한강수변공원이 나와요.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한강을 따라 걸으면 마음까지 상쾌해진답니다.
  • 이전 1/10 다음
  • 퍼가기